벤자민인성영재학교 경북학습관 학생들은 오프라인 수업과, 멘토특강, 야외명상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뇌크레이션을 하면서 몸을 풀어주고 벤자민 12단을 통해서 체조를 마쳤습니다.

체조를 마치고 칭찬게임을 하였습니다. 페트병의 장점을 찾으면서 나의 장점 50가지를 적었고 손활공을 배우면서 서로에게 해주며 사랑을 주었습니다.

이후 포방림으로 이동하여 두호센터 수석원장님이신 김병철 멘토님께서 야외명상 수업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서로 자신이 좋아하는 것 3가지,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 3가지를 질문하고 얘기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자석으로 기운을 느끼고 천문수련과 서로 기운을 주고 받으며 함께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학생 소감]

제 장점을 찾고 서로 칭찬할 때 쑥스럽고 어색했지만 나에 대해서 더 표현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야외명상을 하면서 집중이 잘 되었고 조금은 추웠지만 머리가 시원한 느낌이고 편안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경북학습관 조세빈>

자기 장점 50가지를 적고 서로 칭찬하기를 하였는데 서로 칭찬을 하니까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후 밖에서 명상을 했는데 더욱 마음이 가벼워지고 시원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

<경북학습관 김류권>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