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 전북학습관에서는 연중 프로젝트로보다프로젝트를 하고 있습니다. ‘보다프로젝트란 만나보다, 해보다, 가보다, 맛보다 등 새로운 것에 도전해보는 프로젝트입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기본 덕목인 집중력, 인내력, 창조력, 책임감, 포용력을 성장시키며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자신의 뇌를 잘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번 전북학습관의 보다프로젝트는 요리해보다입니다.

지난 주에는 전을 부쳤는데 요리하며 정성 들은 음식을 가족에게 선물하고 두뇌개발도 하는 프로젝트였습니다.

앞으로 요리해보다프로젝트는 계속 됩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학생 소감]

오늘 화전을 만들었는데 꽃을 따는 것과 반죽 만드는 것이 이렇게 힘든지 몰랐고 그래도 만들고 나서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앞으로 어머니께서 요리하실 때 자주 도와드려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북학습관 이의진>

오늘 전을 만들어보면서 어느 하나 쉬운게 없다는 걸 몸소 느꼈습니다. 요리하면서 어머니께서 얼마나 힘들었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전북학습관 박건용>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