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완연한 봄이 되고 학생들의 마음에도 봄이 찾아오면서 벤자민학교에는 3월보다 더 큰 활력이 돌고 있습니다. 벤자민학교 학생들이 활력을 찾고 생생하게 살아 움직일 수 있는 것은 학생 자신 뿐만 아니라 선생님과 멘토님들의 사랑도 큰 몫을 합니다. 지난 412일 경북학습관 학생들은 벤자민학교에 열렬한 성원을 보내주고 계신 한얼물산 신승한 멘토님을 만나뵈었습니다.

신승한 대표님과 김영태 부사장님은 매년 벤자민학교 학생들을 위해서 시간과 공간을 할애해 주시고 학생들의 사회경험을 도와주시려고 한얼물산에서 유급 직업체험 활동의 기회도 주시면서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아낌없이 사랑을 주고 계십니다.

멘토님과 김영태 부사장님께서는 2시간여동안 진로, 대학진학, 사회생활 등 학생들이 궁금해하고 필요한 내용들을 편안하게 대화형식으로 잘 안내해주셨습니다. 덕분에 경북학습관 학생들은 불안했던 마음이 사라지고 고민이 많이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신승한 멘토님께서는 일본가옥거리 근처에서 점심을 사주시고 포항 탐방을 함께 진행해주셨습니다. 비가 와서 날씨는 안 좋았지만 거리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해맞이 공원에서 호미곶과 연오랑 세오녀의 얽힌 얘기도 들으면서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벤자민학교와 학생들에게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시는 멘토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학생 소감]

한얼물산 신승한 멘토님과 김영태 부사장님을 뵈었는데 얘기하는 것도 재밌고 조언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해맞이 공원의 호미곶이 호랑이 꼬리라는 것을 이번에 처음으로 알게 되었고, 연오랑 세오녀의 이야기도 자세히 알게 되서 좋았습니다.”

<경북학습관 조세빈>

멘토님과 김영태 부사장님과 이야기를 주 받으면서 궁금한 것도 여쭤보니까 도움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일본가옥거리, 해맞이 공원의 호미곶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서 좋았습니다.”

<경북학습관 김류권>

신승한 멘토님과 대화하면서 궁금한 걸 여쭤보고 친절하게 답변해 주셔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경북학습관 장영우>

신승한 멘토님과 김영태 부사장님께서고 도움되는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다음에 또 오고 싶을 정도로 좋았고 감사했습니다. 포항 주변을 탐방 할 때 비가 와서 아쉬웠고 천천히 둘러보려 했는데 사진 찍으러 뛰어다녀서 바쁘고 고생 많았던 것 같습니다.”

<경북학습관 양성재>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사용자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