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에서는 지난 천안시 교육청이 주최하는 ‘2019 천안 진로직업체험 페스티벌에 참석하였습니다페스티벌은 9월 19~20일 이틀간 천안 태조산청소년수련관에서 성대하게 열렸습니다.

 

이 페스티벌에 벤자민학교는 부스에 참여하여 미래교육의 모델로써 벤자민학교를 알리고 청소년들의 진로적성 상담도 진행하였습니다충남학습관 학생들 또한 참석하여 벤자민학교를 알리는 것에 힘껏 이바지하였습니다~!

 

진로체험 온 학생뿐만 아니라선생님진행자부스 운영자등 정말 많은 분들이 오라 컴 및 힐링 명상에 관심을 갖고 체험을 하였습니다천안교육지원청 교육장 및 관련 공무원분들도 받고 가셨고 받고 가서 동료를 데리고 오는분들도 있었고봉사단이 와서 해줄 수 있냐고 묻기도 하였습니다중학교 학생들은 벤자민학교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학생 소감]

 

저는 주로 홍보를 했는데 아이들한테 말도 걸고 웃음도 주다보니 지나가는 아이들 중 몇 명이라도 잠깐 웃고 지나가거나 체험을 해주면 너무 고마웠습니다소통을 많이 하여서 다들 많이 웃기도 했고 재밌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한 거 같아 좋았습니다중학교를 다니던 때도 생각이 나며 보람차기도 하고 저도 재미를 느낄 수 있던 시간이었습니다.”

<충남학습관 정민주>

 

처음에는 어떻게 할지 몰라서 많이 당황했습니다그래서 제대로 하지 못하고 뒤에서 계속 지켜보기만 했는데 막상 용기내서 사람들을 대하고 활동을 계속 해보니까 적응이 되고 긴장도 많이 풀려서 좋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2일동안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충남학습관 권새영>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