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부산학습관 학생들이 지난 917일에 벤자민학교를 졸업한 정서윤 선배와 멘토링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서윤 학생은 벤자민학교 4기 졸업생으로 현재 중앙대학교 경영학과에 입학하여 열심히 학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벤자민학교에 다닐 때 정서윤 학생은 뛰어난 긍정 마인드와 자신감으로 늘 OK! 할 수 있다를 외치며 모든 프로젝트에 성실하게 활동하여 여성가족부가 주최하는 해외교류 자원봉사를 다녀온 후 활동보고서를 작성하여 우수한 평가를 받아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도 하고 대한민국 청소년연설대전에서 입상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늘 밝은 학생으로써 후배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기 위해 이 자리가 마련되었고 정서윤 학생은 후배들에게 벤자민학교 1년 동안 정말 여유 넘치는 시간이기에 하루하루를 허투루 보내지 말라고 하였으며 프로젝트를 분별하고 비교하여 하고 싶은 것만 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지 열심히 참여해보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야 졸업 후에도 습관이 생겨 모든 지 열심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멋진 선배멘토를 만난 벤자민학교 6기 후배들의 소감을 들어보겠습니다!

 



 

[학생 소감]

일반적으로 직업멘토님보다 벤자민학교를 직접 다닌 선배가 멘토링을 해주니까 쉽게 공감이 가서 좋았습니다. 벤자민학교에서 생활하는 동안 힘들었던 것과 좋았던 것들이 비슷해서 나만 느낀 것이 아니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고 정말 벤자민학교 1년 동안 후배들이 후회하지 않도록 자신의 이야기를 아낌없이 해주는 것이 느껴져서 정말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부산 학습관 김명빈>

 

대학교와 진로에 대해 자세히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선배가 현실적인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뭔가 더 와닿았던 것 같습니다. 벤자민학교를 온 후 남들과 다른 길이기에 불안과 걱정을 늘 가지고 있었는데 선배님께서 만들어가고 있는 길을 보면서 내가 스스로 개척해 나아가면서 진로를 정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용기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부산 학습관 김도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