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강북학습관 학생들이 지난 1024일 안산 본원초등학교에서 EM흙공 던지기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벤자민학교 학생들은 본원호 임원진 학생들에게 EM의 효능과 왜 EM흙공을 던져야 하는지에 대해 꼼꼼히 말해주고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며 즐거운 환경 정화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본원초 학생자지회 담당 선생님께서는 벤자민학교 학생들이 밝고 즐겁게 수업을 진행해줘서 학생들의 집중도가 정말 좋았다고 하시며 칭찬을 아끼시지 않으셨습니다.

 

 







 

 

[학생 소감]

이 수업은 학생들의 자발적인 신청으로 이루어지는데 생각보다 많은 학생들이 신청한 모습에 놀라웠습니다. 그 만큼 환경이 관심이 많다는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흙공 수업을 끝낸 후 학생들에게 벤자민학교를 다니면서 했던 프로젝트와 최근에 다녀온 국토종주에 대해 이야기 해주었는데 관심을 가지고 들어주는 모습에 너무 귀여웠고 멋지다며 자기도 그런 것을 해보고 싶다는 말에 벤자민학교에 들어온 것에 대해 뿌듯한 마음이 들었고 이 학생들도 나중에 커서 벤자민학교에 들어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북학습관 이석진>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