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경기남부 학생들이 지난 1228일 용인시 기흥구청에서 1년 동안 벤자민 학교에 다니면서 느낀 것과 성장한 이야기를 발표하는 경기남부 토크콘서트를 개최하였습니다.

 

이 자리에는 90여분의 학부모, 멘토, 그리고 졸업생 선배들이 후배들의 멋진 무대를 보기 위해 참석해주셨습니다.

 

벤자민학교 학생들은 1년 동안 성장한 이야기를 공연, 프로젝트 토크 콘서트등 새로운 방법으로 재밌고 즐겁게 무대를 이어나갔으며 4주간의 습관 달력, 자신의 성장스토리 동화책, 국토종주 포토폴리오 등을 전시하여 소중했던 1년간의 벤자민학교 생활을 보여주었습니다.행사에 참여하신 멘토님은 학생들이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무대에서 공연, 발표 하는 모습을 보면서꿈과 희망을 찾게 해주고 사랑을 나누는 일이 정말 소중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런 일들을 지금 학생들이 하고 있는 것 같아서 정말 감사했고 자랑스러웠습니다.” 라는 소감을 남겨주셨습니다.

 

자신들의 이야기를 마음껏 선보이며 감동, 즐거움, 행복을 선물해준 경기남부 학습관 학생들의 토크콘서트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소중한 시간이었으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환호가 가득했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