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울산학습관 학생들이 지난 1226일 울산 남구 꿈드림 카페에서 열심히 학생들이 준비한 벤자민 페스티벌이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학부모, 멘토, 졸업생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학생들을 위해 많은 응원과 축하를 해주었습니다.

 

학생들은 벤자민학교에 다니면서 1년간의 활동과 성장한 것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성장스토리로 발표하고,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공연을 멋지게 선보이는 등 행사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습니다.

 

울산학습관 최서연 학생은 벤자민학교에서 즐겁고 신나는 활동과 힘든 활동 등 다양한 많이 해보았습니다. 그것을 통해 저는 올 한해 도전에 대한 두려움이 적어졌고,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벤자민학교에서 배운 것을 바탕으로 매 순간 열심히 하고,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라는 자신감 있고 멋진 성장스토리 발표로 많은 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학부모님들은 벤자민학교 학생들의 공연과 벤자민 다큐멘터리를 보며 벤자민학교의 추구하는 가치에 대해 알게 되어 좋은 시간이다는 소감을 남겨주셨고 졸업생들이 준비한 축하공연까지 더해져 더할 나위 없이 어느 때보다 뜻 깊고 행복한 울산학습관 페스티벌이 되었습니다.

 







 

[학생소감]

 

저희들이 직접 만든 성장보드판과 포트폴리오를 전시하고 오실 분들을 위해 떡도 준비하면서 저희들의 졸업이 얼마남지 않았고 마지막이기에 더욱 더 성장한 모습을 멋지게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관객분들과 함께 다큐멘터리 영상을 시청하고 춤 공연을 했는데 열심히 준비한 만큼 즐겁게 선보여서 좋았고 졸업생 선배님들도 함께하면서 공연까지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울산학습관 최효정>

 

행사가 시작되고 시간이 지날수록 가족 같은 따뜻한 분위기에서 페스티벌을 하면서 덜 긴장이 되었습니다. 열심히 준비한 춤을 보여드리고 성장스토리 발표를 하는데 무대에 오르기 전에는 정말 떨렸지만 막상 하니까 떨리지 않았고 외운 대로 자연스럽게 말이 나왔습니다. 그 만큼 벤자민학교를 다니기 전보다 훨씬 더 성장한 저 자신을 만날 수 있었고 이번 페스티벌을 하면서 발표에 대한 자신감이 더 생긴 것 같습니다.”

<울산학습관 최서연>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