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 강원학습관 최지윤 학생이 지난 4월 2일 자원봉사센터에서 실시하는 코로나19 길거리 방역활동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였습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프로젝트를 실시한 후 감염병 예방을 위한 지역사회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최지윤 학생은 조금이라도 사회에 보탬이 되는 활동을 찾던 중 의미있는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된 것입니다.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도시 곳곳 버스정류장 위주로 소독약을 뿌리는 방역활동이었는데최지윤 학생은 국민 건강을 위해 정부와 국민 모두가 얼마나 노력을 하는지 알게 되었고 그 노력현장에 함께 할 수 있어 무척 감사하고 뿌듯했다고 합니다.

 

최지윤 학생의 노력으로 대한민국은 더 건강해질 것입니다~!
강원학습관 최지윤 파이팅~!!

 

 

[학생 소감]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봉사활동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는 마음으로 참여하였습니다함께하신 분들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배려해주셔서 힘들지 않고 잘 끝낼 수 있었습니다오랜만에 밖에 나가서 뜻 깊은 활동을 하니 뿌듯했고 다음에도 이런 활동이 있으면 꼭 참여하겠습니다.”

<강원학습관 최지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