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낚시를 취미로 하며 생각을 정리하고 자신을 다스린다는 말씀을 많이 들었지만 직접 낚시를 해볼 기회는 없었습니다.

 

지난 7월 21일 부산학습관 학생들은 낚시를 해보고 싶다고 하여 워밍업 삼아 실내 낚시 카페를 가보았습니다.

 

커다란 수족관에서 낚시바늘에 미끼를 달고 입질이 올 때 잽싸게 낚싯대를 낚아 올려 물고기를 잡는데 입질이 오기까지 기다리는 인내입질이 왔을 때 짧은 순간에 집중과 몰입을 경험하였습니다.

 

학생들은 인생 첫 낚시를 하며 무척이나 쾌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학생들은 소감을 들어보실까요~?!

 

 

 

[학생소감]

 

전에 낚시 할 때 한 마리도 못 잡아 봤던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도 별 기대는 안했습니다근데 하나보니깐 뭔가 느낌이 오고 사장님께서 한번 도와주셔서 한 마리 잡은 후에 제 스스로도 한 마리 잡을 수 있어서 무척 행복했습니다큰 물고기가 파닥거리는 게 진짜 무섭긴 했습니다마지막으로 한마리만 더 잡아보고 싶었는데 아쉽게 못 잡았지만 그래도 제 손으로 한 마리 잡은 거로도 만족합니다.”

<부산학습관 정지원>

“낚시를 할 때 처음엔 물고기를 잡는다는 생각 때문에 재밌을 것 같았는데 물고기가 안 잡히니까 지루해지고 너무 어려웠는데 도와주셔서 1마리를 잡을 수 있었고습니다한 마리 잡고 나니 의욕도 다시 생겨서 열심히 잡으려고 하니 나 혼자 스스로 1마리를 더 잡을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재미있었습니다다음에는 나 혼자서 3마리를 잡아보고 싶습니다.”

<부산학습관 홍지원> 

산에서 날씨도 덥고 습해서 땀도 많이 나고 별로 였는데 산이 깨끗해지는게 보여서 기분좋았고물회도 맛있었고낚시도 재미있었어요.”

<부산학습관 신재현>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