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29일 부산학습관 학생들은 부산지역 멘토 회장님(이동헌멘토님)과의 만남이 있었습니다벤자민에 많은 애정을 가지고 계시고 학생들 활동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고 계십니다.

 

멘토님과의 만남 전 학생들에게 미션을 주셨는데 졸업생 또는 동기들이 벤자민에 대한 생각을 인터뷰를 해 보면 좋겠다고 하셨고 7기 재학생들은 인성영재캠프에 참여한 졸업생들을 인터뷰 하고 PPT 발표와 지구시민캠프에 다녀온 성장스토리 발표수업시간에 만들었던 비전보드 발표를 하였습니다.

 

멘토님께서 직접 3년 전 해외에서 프리젠테이션 했던 내용을 학생들에게 들려주시면서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고 지금의 시간을 잘 활용하라고 하셨습니다학생들의 프로젝트 활동에 보탬이 되라고 지원금을 주시고 저녁식사를 하며 학생들에게 사랑을 주셨습니다부산학습관 학생들은 인생의 방향성을 생각해볼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학생 소감]

 

수업을 하며 미래와 하고 싶었던 것을 한 번 더 짚어보았고 저의 마음가짐과 자기관리의 중요성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그리고 이동헌멘토님 만나 뵙게 되어서 정말 좋았습니다담에 또 뵙고 싶습니다.”

<부산학습관 신재현>

 

미래를 설계하면서 커서 제가 설계한대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오늘 멘토님께서 해주신 말들이 기억에 많이 남았고 감사했습니다.”

<부산학습관 손창우>

 

“5년 후의 미래와 1년 후의 미래를 각각 그려보았는데 집에서 혼자 찾아보고 생각하는 것보다 수업에서 하니 더 생각 해 보게 되고 확실히 보였습니다또 다른 친구들의 미래계획과 여러 의견을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이동헌 멘토님께서 처음 오셨을 때부터 헤어질 때까지 항상 웃어주시고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벤자민 학생들을 생각해주시는 마음이 전달되고 저녁도 사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멘토님 덕분에 에너지를 많이 받는시간이었습니다.”

<부산학습관 정지원>

 

이동헌 멘토님꼐서 좋은 말씀도 해주시고 웃어주시니 멘토님 말에 귀 기울이게 되고 저희를 생각해주시고 저희에 대해 알고 말씀을 해주시는 게 느껴져 감사했습니다멘토님 덕분에 좋은 에너지를 많이 받게 되어 좋았습니다.”

<부산학습관 홍지원>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