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24일 글로벌사이버대 스포츠건강학과 학과장 이수경교수님께서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대전학습관 학생들에게 자신감이란 주제로 이론과 실습 멘토 특강을 해주셨습니다.

 

자신감은 행동에서 나오는 것으로 바르게 걷기와 교정체조거울을 보며 걸어보기 및 수건체조등 하나의 습관이 바뀌면 자연적으로 주변이 바뀐다는 내용으로 정자세로 걷는 것이 어렵지만 연습하면 가능하고 어떤 일이든 과정을 통해 변화 된다는 특강해주셨습니다.

 

학생들은 정자세로 걷는 것을 꾸준히 해보기로하고 21동안 걷기 세로토닌 만들기 프로젝트를 시작하였습니다.

 

 

[학생 소감]

 

멘토님과의 자신감 특강을 통해 걷기 자세 교정을 배우며 평소에 잘 모르던 걷는 모습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좌우 균형이 얼마나 틀어졌는지그 균형을 어떻게 맞출 수 있는지그리고 그 전후의 모습을 비교해 보니 정말 많은 차이가 있었습니다자신감 있게 걷기를 지속적으로 한 분들의 변화를 읽어 주실 때 세로토닌과 연관 지어 있다는 것을 알려 주셔서 좀 더 알기 쉬웠습니다.”

<대전학습관 김주현>

이수경 멘토님의 특강을 들으며 내 자신을 사랑하는 행동들이 무엇이 있는지 알게 되었고 자신감은 행동으로부터 나온다는 사실을 배웠습니다멘토님께서 알려주신 스트레칭들을 하니 자세가 교정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대전학습관 박규현>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