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 경기남부학습관 도시농부 동아리 학생들이 지난 11월 28일 용인 국학원 김인옥 멘토님의 멘토링을 받으며 8월부터 심은 배추와 무를 수확하였습니다처음해보는 일이라 서툴렀지만 기부를 한다는 즐거운 마음으로 정성껏 수확하였습니다.

 

배추무를 키우며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직접 키운 배추를 지구시민연합 경기지부에 기부하고 반찬배달 봉사활동에 함께 하였습니다. 5기 졸업생 선배도 함께 하여 더욱 힘이 되었고 추위 속에서 땀 흘리며 봉사활동에 집중 하였습니다.

 

학생들은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홍익의 기쁨을 느끼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학생 소감]

 

배추를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수확하니 재밌었습니다뿌듯하고 기부 받을 노인분들을 생각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가족들에게 보여주니 직접 키웠냐며 놀라셨고 그걸로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이진호>

 

정성껏 기른 배추를 기부해준 벤자민 학생들에게 감사하고, 5기 졸업생 김태훈군이 함께 출동해 벤자민 선배로서 뿐만 아니라 반찬배달 선배로서 봉사활동에 모범이 되어주고 집중해 주었습니다열심히 봉사하며 땀 흘리는 학생들을 보며 벤자민 학생들은 최고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이번을 계기로 앞으로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는 인사를 남기고 간 학생들이 있어 참 듬직합니다앞으로 더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벤자민 학생들을 응원하겠습니다.”

<지구시민연합 경기지부 김재용 멘토님>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