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 경북학습관 학생들의 단체 프로젝트로 올 한해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관심과 사랑의 마음을 전해주신 학생들의 부모님과 멘토님들지역 학습관 후원회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프로젝트 감마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12월 17일 오프라인 수업 후 이성우이영진 어머님께 1차 전달하였으며순차적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학생들의 진심이 담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하고 훈훈한 시간이었습니다.

 

 

[학생소감]

 

감마프로젝트를 준비하면서 친구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협동할 수 있어서 좋았고부모님에 대한 감사함과 소중함을 한 번 더 마음에 새길 수 있어 뜻 깊었습니다.”

<경북학습관 이영진>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이 많아서 제 생일이 15일이라 15가지의 감사한 마음을 적었고 직접 전달까지 하니 약간 쑥스러웠지만 뭉클하고 좋았습니다.”

<경북학습관 이성우>

 

명함도 상장도 저희가 직접 만들어 드린 거라 정말 멋지고 의미 있었습니다.”

<경북학습관 김효정>

 

이번 일 년 동안 고생해주시고 저희가 진정한 어른이 될 때까지 도와주실 부모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경북학습관 김민찬>

 

항상 노력해 주시는 부모님들에 대한 감사함을 다시 한 번 더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우리 부모님께도 얼른 전달하고 싶습니다.”

<경북학습관 정민주>

 

경북학습관 친구들과 함께 전달해 드려서 더욱 뜻 깊었고 부모님들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다시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경북학습관 김진욱>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