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16일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경기남부학습관 학생들은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으로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없어 온라인 페스티벌을 진행하였습니다아직 온라인이 서툰 학생들을 위해 김인옥멘토님께서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학생들은 각자의 성장스토리와 친구들과 함께 했던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재밌는 댄스 공연까지 하였습니다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댓글 반응은 정말 뜨거웠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선배들이 영상으로 참여하여 벤자민학교를 졸업 후 활동과 방향성을 이야기해주었고 각자의 자리에서 꿈을 찾아가고 있는 선배들의 모습이 정말 멋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성영재들이 성장할 수 있게 묵묵하게 뒤에서 도와주고 지켜주신 부모님들의 영상편지로 마음을 따뜻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페스티벌을 통해 학생들이 열심히 활동하고 성장한 1년의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학생 소감]

 

앞으로도 페스티벌을 유튜브로 진행하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 만큼좋았습니다사람들과 소통하고 같은 화면을 본다는 것에서 정말 엄청난 가능성이 있는 분야구나 느꼈습니다기회가 되면 정말 실시간 콘텐츠를 많이 해 보고 싶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이진호>

 

페스티벌에 사회자를 하며 천천히 또박또박 말을 해야겠다고 느껴 대본 연습을 많이 하였습니다연습 한 만큼의 결과가 나온 것 같아 기뻤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김승도>

 

카메라를 보고 말을 하니 어색한 느낌이 많이 들었지만 열심히 하였습니다.사회자를 하며 자신감이 많이 올랐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임찬>

 

친구들과 마음을 모아 페스티벌 준비를 하니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낼 수 있었습니다라이브 댓글과 개인적으로 잘 봤다고 연락이 오기도 해서 정말 뿌듯했습니다새로운 방식의 페스티벌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노민주>

 

만나서 함께 하지는 못해 아쉬웠지만 온라인으로라도 참석하여 다행이라 생각했고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오유준>

 

벤자민학교를 다니면서 성장되었던 내용을 많은 분들 앞에서 발표하니 즐거웠습니다친구들과 같이 페스티벌을 준비하며 소중한 추억이 되었고 직접

준비 하니 뿌듯했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민서윤>

 

큰 실수 없이 무사히 진행되어 다행이었고 사회자들이 잘해서 너무 좋았습니다벤자민 이런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이은진>

 

[부모님 소감]

 

“1년간 아이들과 선생님들의 노고와 사랑이 감사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함께하는 우리 모든 아이들이 더 멋져 보이고 사랑스럽습니다페스티벌 준비하느라 애쓴 우리 친구들 모두 감사하고그동안 너무나 애써주신 선생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우준경 어머님>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아이들이 멋지게 성장할 수 있도록 시공간을 열어주신 선생님들 감사합니다정성스럽게 준비한 온라인페스티벌 잘 보았습니다.”

<김보성 어머님>

 

아이들의 성장이 느껴지는 온라인 페스티벌이었습니다어려운 시기에 아이들이 이렇게 성장하도록 이끌어주신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인화 어머님>

 

지난 1년 동안 쉽지 않은 환경 속에서도 자신만의 색을 찾아 많은 성장을 이뤄낸 아이들이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벤자민 학교에서의 1년은 저희 가족에게도 뜻 깊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조현호 어머님>

 

어려운 환경 속에서 좋은 결실을 거둔 것 같아 좋습니다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보게 되었고 1년의 시간동안 생애 어느 때보다 많이 성장한 한해가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정진호 아버님>

 

“1년 동안 하려고 했던 부분도 몇 번씩 바뀌고 달라지고 했지만그 안에서 아이들 스스로 성장한 부분이 보여서 좋았습니다잘 성장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민주 어머님>

 

다양한 경험을 통해 아이들이 성장한 모습을 보니 마음이 뿌듯했습니다. 2021년에도 벤자민에서 배운대로 각자의 꿈을 향해 열심히 건강히 즐기면서 나아가기를 기원합니다.”

<이진호 어머님>

 

새로운 도전과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성장했다는 사실을 아이들도 느꼈을 것입니다앞으로도 벤자민 졸업생으로서 함께하는 시간들을 계속 이어가며 잘 성장해 나갈 것이라 믿습니다아이를 믿어주는 부모가 되려고 합니다감사합니다.”

<이현준 어머님>

 

[멘토 소감]

 

매년 학생들의 성장 스토리를 알리는 행사에 참여 해 왔는데 올해는 유튜브로 생중계하는 현장에서 최소인원 학생들과 함께 참여하였습니다기획에서 선생님과 학생들이 하나가 되어 진행 하는 것을 보면서 벤자민 학생들의 폭풍 성장 이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행사가 종료되고 즉석에서 깜짝 감사패까지 받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었습니다. 2021년에도 꿈에 벤자민 학생들의 폭풍 성장을 기대 합니다벤자민 인성영재학교 화이팅!!!”

<김인옥 멘토님>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