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 대전학습관 학생들은 지난 1월 20일 2기 김권우 선배가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카페에서 커피에 관한 이야기와 기계사용법 등을 배우고 각자 자신이 만든 커피를 마셔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후 저녁식사로 직접 재료를 준비하고 자신의 스타일대로 김밥을 만들며 항상 정성껏 음식을 해주시는 부모님께 감사함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학생 소감]

 

커피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다양한 조리방법을 생생하게 체험 할 수 있었고 커피의 어원을 알 수 있었습니다김밥은 정성이란 말을 몸소 느꼈고 김밥에 제 진심을 넣어 만드니 2배 더 맛있었습니다.”

<대전학습관 김성규>

 

커피를 직접 만들어보니 더욱 맛있었고 커피 기계를 다루며 새로운 경험이 신기하고 재밌었습니다쉬울 것 같던 김밥 만들기가 생각보다 힘들다는 것을 느꼈습니다매번 소풍마다 싸 주셨던 어머니께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대전학습관 김용덕>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