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 광주학습관 학생들은 지난 2월 8일 1년 동안 믿고 응원해주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 드리고 싶어 부모님과 함께하는 벤자민 워크숍을 진행하였습니다.

 

학생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바탕으로 공연과 성장스토리를 발표하였고 부모님께 크게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렸습니다.

 

부모님과 마음을 주고받으면서 감사함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학부모 소감]

 

정말 감동스러웠고 서연이와 소통하면서 마음이 통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정말 잘 성장해준 서연이에게 고맙고벤자민인성영재학교에서 사랑받아서 너무 감사합니다많이 성장한 모습들을 보니 기분이 좋습니다.”

<광주학습관 임서연 부모님>

 

함께하는 시간이 소중하고 너무 따뜻한 시간이 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정말 감명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광주학습관 나수진 부모님>

 

[학생 소감]

 

정말 오랜만에 엄마와 마음을 서로 주고받으면서 제가 엄마에 대한 사랑도 느꼈고 엄마한테서 저를 사랑하는 마음을 느꼈습니다정말 좋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광주학습관 나수진>

 

부모님과 함께하는 활동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는 정말 쑥스럽기도 하고 반응이 기대되기도 하고 그랬습니다그리고 한 해를 정리하는듯한 내용의 성장스토리를 준비하는 과정이 무척 좋았습니다워크숍을 마치며 엄마와 한층 가까워진 것 같았고 오랜만에 소통하고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광주학습관 임서연>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