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 부산학습관은 지난 3월 1일 8기 학생들과 부모님들을 모시고 방역수칙 준수하며 8기 첫출발을 위해 만났습니다.

 

벤자민 기초상식 퀴즈로 시작하여 7기 프로젝트 영상을 본 후 벤자민 활동 과정등을 소개하며 앞으로의 1년을 계획하였습니다.

 

정철경멘토님께서 학생들에게 매 순간 선택의 연속이고 선택하고 액션하면서 자존감도 높아지고 인성과 영성이 깨어나 양심이 밝아진다고 하였습니다.

 

부모님들께는 학생들 스스로 할 수 있는 힘이 커지도록 믿고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면 1년 뒤에 학생들이 엄청난 성장을 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8기 학생들의 간단한 자기소개와 각자의 다짐과 각오를 하며 마무리 하였습니다. 8기 학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합니다!

 

 

[학부모 소감]

 

홍지원홍수민 두 자매를 벤자민 학교에 보내며 1년동안 자신감이 오르고 하고 싶은 것을 마음껏 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수민이와 함께 보낼 시간들이 기대가 됩니다.”

<부산학습관 홍수민어머님>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