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에는 정말 다양한 분야의 멘토님들이 계시는데요벤자민인성영재학교 경기남부 학습관은 화가로 활동하고 계시는 한지수 멘토님을 만나 특강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한지수 멘토님께서는 화가로 어떻게 성공하셨는지 말씀하시며 성공하는 비결은 '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고 그냥 해보는 것이다'라고 학생들에게 꿈과 용기를 주셨습니다.

 

자기 자신은 세상에서 가장 귀한 존재라고 자존감을 높여주셨고학생들 각자가 그린 그림을 봐주시며 성장 포인트를 잡아주셨습니다.

 

학생들은 멘토님의 강의를 들으며 라는 존재를 더욱 사랑하게 되었고 무엇이든 도전해볼 수 있는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학생 소감]

 

한지수 멘토님께서 오셔서 멘토님이 어떻게 화가가 되었는지를 말씀해주셨고 도전할게 있으면 그냥 하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자신감을 얻고 진짜 그냥 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윤은성>

 

한지수 멘토님께 인생에 도움이 되는 말을 들었습니다마음 한구석에 있던 두려운 마음을 극복할 수 있었고나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는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오유준>

 

한지수 멘토님을 뵈면서 1년간 정말 많이 성장한 것을 느꼈고 한지수 멘토님 같으신 분들을 많이 만나고 싶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이진호>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