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학습관이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과와 지난 428MOU를 체결했습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과 대구학습관에는 현재 상담심리학과에 재학 중이신 분, 졸업하신 분들께서 회원으로 계시는데 그 중에서 일곱 분께서 벤자민학교 대구학습관 학생들과 1:1 멘토, 멘티를 맺고 앞으로 학생들의 인성 멘토가 되어 응원과 격려, 도움을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개별적으로 멘토,멘티를 맺고 학습관끼리 MOU를 체결하던 날 멘토님께서는 내년 2월까지 학생들이 월별계획을 짜는 것을 도와주시며 학생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하고 유대감을 느끼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구학습관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신 멘토님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