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 경기학습관 학생들은 두려움의 한계를 넘어서는 도전으로 번지점프와 수상레저 체험을 하였습니다.

가평 KTOPLAND에서 번지점프를 먼저 하러 갔습니다. 번지점프대 앞에 서서 뛰어내리기 전 머릿속에 떠오르는 두려움을 떨쳐내고 도전하였습니다.

학생들은 뛰기 전에 걱정도 많이 들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뛰고 나서 말로는 설명 할 수 없는 희열이 느껴지고 두려움을 극복했다는 기쁨이 컸다고 하였습니다.

이후, 홀가분해진 마음으로 수상레저 체험을 하면서 무더위를 식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경기학습관 파이팅!

[학생 소감]

번지점프를 처음 뛰어 내렸을 때 발에 아무것도 없으니까 무서웠지만 하고 나니까 재밌었습니다.”

<경기학습관 윤은성>

번지점프 하기 전에는 너무 떨려서 포기할 줄만 알았던 제가 첫번쨰로 뛰어내렸습니다. 뛰어내리기 직전에 바닥을 보았는데 죽을 수도 있을 것 같지만 그냥 뛰었더니 정말 뿌듯했습니다.”

<경기학습관 박지현>

오늘 2번째 번지점프를 했는데 역시나 처음 자기 스스로 뛰어내리는 것은 적응이 안 됐습니다. 저번엔 단순 기합으로 뛰어내렸는데 이번엔 대한 독립 만세를 외치며 뛰어내렸고 눈도 감지 않고 한번 튀긴 후엔 자유자재로 자세를 잡으며 영상에 담았습니다. 여러모로 좋은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한층 더 자신과 가까워지고 신뢰하는 프로젝트였습니다.”

<경기학습관 이진호>

번지점프를 타기 전부터 너무 기대되고 설렜습니다. 뛰고 나서 너무 재미있어 계속 신이 나있던 것 같습니다. 여운도 엄청 갔고 자신감도 더 생긴 프로젝트였던 것 같아 좋았습니다.”

<경기학습관 김지수>

번지점프를 타기 전 너무 긴장했지만 뛰고 나니 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경기학습관 윤은성>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1년간 체계적인 인성교육을 받으며 스스로 자아탐색과 진로체험을 통해 문제해결능력을 높이는 미래형 대안학교이며, 선진국의

www.youtube.com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