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 5기 학생들의 첫 중앙워크숍이 4 11,12일에 1 2일 동안 있었습니다. 전국에서 온 100여명의 학생들이 서로 교류하고, 게임을 하면서 소통하고 합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후 동국대학교 장계황 교수님의 멘토특강이 이어졌습니다. 교수님은 급변하는 세상에 적응해 가는 창조적인 인재, 열심히 보다는 잘하고 즐기는 것을 찾아서 할 줄 아는 미래형 인재에 대해서 말씀해 주시면서 벤자민학교에서의 1년이 틀림없이 그러한 시간이 될 것이라 말씀 주셨습니다.

박감동 멘토님은 인성영재들이 꼭 갖추어야 할 몸과 마음의 중심을 잡는 기공, 벤자민 12단을 연습하면서 몸을 쓰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저녁 식사 후에 시작된 홍영미 멘토님의 시간에는 멘토님의 아들이자 세월호 희생자인 이재욱군에 대한 이야기와 세월호에 대한 사실들을 들으면서 이 시대에 인성영재로 성장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느끼고 깨닫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첫날의 하이라이트는 교장선생님과 함께 용기를 선택하고 자신의 한계를 넘는 시간이었습니다.

나의 한계를 바라보고 격파 하겠다는 선택과 선언을 하면서 큰 용기를 얻고 스스로에게 감동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둘째 날은 국학원 잔디밭에서 신선한 공기를 맞으며 아침체조를 한 후 풍류도의 선풍 신현욱 멘토님과 내면의 리듬을 깨우면서 나를 표현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벤자민학교의 오랜 멘토이신 이만열 교수님은 한국의 위대한 정신과 인성영재의 역할에 대해 말씀하시며 새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인성영재들이 무엇을 해야 할지에 대해서 깊이 생각하는 시간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점심시간 이후에 벤자민학교의 공식 댄스 시간을 가진 후 교장선생님과 함께 인성영재가 설립된 취지와 세상을 바꾸는 인성영재, 지구시민리더로 성장하기 위해서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프로젝트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1 2일의 워크숍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12일간의 워크숍을 통해 벤자민인성영재학교 학생들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가 될 것을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5기 학생들 화이팅!!!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