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 19, 포항시 지구시민 페스티벌이 포항운하광장에서 열렸습니다. 지구시민 운동연합에서 주최하는 행사에서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경북학습관 학생들이 '아가씨와 건달들' 댄스를 오프닝 공연으로 선보였습니다. 벤자민학교 학생들의 밝은 에너지가 포항 크루즈 광장을 환하게 밝혔습니다.

 

공연을 마치고, 학생들은 다 함께 행사장 근처 카페에서 직업체험활동(아르바이트)을 시작한 김대용 학생을 만나러갔습니다.

카페 사장님이 안계셔서 뵙지는 못했지만, 주방과 카운터를 오가며 상기된 얼굴로 열심히 일하는 김대용 학생이 참 멋지게 보였고 빛나는 인성영재로 성장해 가는 모습을 다 같이 응원하였습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인성영재들은 매일매일 한뼘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