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자민학교는 형석중학교와 지난 22일 진로진학 멘토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교장 김나옥)는 지난 22일 형석중학교(충북 증평군, 교장 김성배)와 진로진학 멘토링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벤자민학교가 20대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벤자민갭이어'과정의 대학생들이 지역사회 후배들을 대상으로 진로진학 멘토링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협약식에서 김나옥 교장은 "인성, 진로, 멘토링, 자기주도성 등을 교육과정의 중심 개념으로 삼고 있는 벤자민학교와 인성 함양을 중요하게 여기는 형석중학교와 협약을 맺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 형석중학교의 많은 학생이 벤자민갭이어 대학생 멘토를 통해 자신의 꿈과 진로를 찾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김성배 교장은 "인성 명문 벤자민학교의 교육과정은 대한민국 모든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필요한 교육"으로 학생들이 벤자민갭이어 대학생 멘토링을 통해 진로에 대한 동기부여를 받아 자기주도학습 능력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서는 벤자민갭이어 이동은 학생(26, 단국대 재학)이 참석하여 형석중학교 학생들과 만나 앞으로의 멘토링 활동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누었다.

 

글. 전은애 기자 hspmaker@gmail.com l 사진.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제공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