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5,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서울, 강원, 경기북부학습관 학생들이 이동진멘토님의 자신이 파일럿이 되기 위해 노력해왔던 과정을 듣는 l’m a pilot 시사회를 다녀왔습니다.
 
멘토님은 벤자민학교 학생들에게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말고 부딪쳐야한다는 말씀과 응원을 보내주셨습니다.
 
벤자민학교 학생들은 이동진 멘토님의 파일럿 스토리의 영화를 관람하며 망설였던 자신의 목표를 다시 한번 굳게 다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늘 성장하기 위해 앞으로 달려가는 학생들 앞에는 멘토님들이 작지만 큰 손 길로 많은 벤자민학교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학생 나눔]
 
나는 항상 계획한 대로 진행이 되지 않으면 화가 나고 포기하고 싶어질 때가 많았습니다. 영화에서 멘토님이 계획대로 되지 않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앞만 보고 달리시면서 꿈을 이루는 것을 보고 노력한다면 꿈은 반드시 이룰 수 있는 것이구나.‘ 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서울강남학습관 김선아>
 
"영화를 보고 멘토님도 하는데 나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태 내가 내 한계를 짓고 살았다는 걸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제는 말로만 목표를 정하는 게 아니라 몸으로, 행동으로 보일 것입니다."
<서울강남학습관 박형준>
 
목표를 이루어가는 과정 속에는 성공만 있는 것이 아니라 실패와 좌절을 겪으면서 완성시켜 나아가야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가 어떤 선택과 끈기로 얼만큼 노력하냐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서울강남학습관 김도연>
 
"스스로 열정을 내어 이루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변 사람들의 격려가 크게 느껴졌던 영화였습니다. 힘들 때마다 곁에 있어주고 그 스토리를 영화로 만들어준 감독님과 여러 도움을 준 선배들이 멋있어보였습니다. 저도 제 주변에 에너지가 밝고 다른사람을 기댈 수 있는 따스한 난로 같은 사람이 되어주고 싶어졌습니다."
<서울강남학습관 장민서>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