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7일, 관람객 120여명이 모인 양정 청소년 수련관에서 부산학습관 학생들이 인성영재 페스티벌을 열었습니다. 국토종주를 완료한 학생들의 성장스토리와, 피아노 연주, 영어로 진행된 벤자민 프로젝트 발표까지, 3시간 남짓한 행사는 빠른 속도로 관객들의 마음을 훔쳤습니다. 페스티벌에서 학생들의 성장을 보고 감동한 10대들 중 한 명이 벤자민학교 4기에 지원했고, 네 명이 인성영재캠프를 신청했습니다.

 

<학생 소감>


"벤자민에 입학한 후 자유롭게 저를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가서 정말 행복합니다. 페스티벌에서 저는 춤을 췄는데, 2기 박동재 선배님이 어떻게 추는지 지도해줘서 12단 댄스를 함께 연습했습니다. 그래서 짧은 연습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즐거웠던 공연이었고 친구들과 함께 했기에 뿌듯했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모든 친구들이 함께 성장을 한 것 같아 정말 기뻤고, 첫 페스티벌이라서 약간 미숙한 점이 있었지만 앞으로 발전시키면 되겠다고 생각합니다.”


<부산학습관 안상락>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체험적 인성교육을 통해 스스로 꿈을 찾는 1년 과정의 미래형 대안 고등학교입니다. 학생들은 교과수업, 성적, 시험이 없는 환경에서 자기성찰을 하고 세상속에서 다양한 체험활동과 자기주도적 프로젝트를 운영하며 교사와 멘토의 지원속에 홍익의 꿈을 가진 인성 리더로 성장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Posted by 벤자민인성영재학교
,